성주읍이 15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들 행정 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높아진 서비스 기대 수준에 맞춰 공무원의 업무 전문성을 강화하고 적극적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원응대와 전화응대, 민원인과의 공감을 통해 소통하는 방법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행정요구에 부응 할 수 있는 역량강화에 초점을 두고 진행됐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민원응대를 위한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서비스의질을 높이고 친절과 배려가 넘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