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소방안전본부는 지난 26일 본부 대강당에서 완벽한 재난상황관리를 위하여 119현장대원 등 관계자 약 7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소방정보화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사업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용역보고회는 소방정보화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365일 24시간 대시민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해 검증된 기술력과 관리경험을 겸비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소방정보화시스템을 완벽히 유지하기 위해 실시했다.
대구시 이창화 소방안전본부장은 “소방정보화시스템은 119신고접수부터 재난 현장대응에 이르기까지 소방서비스의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며, “소방정보화시스템을 안벽하게 유지, 관리하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재의 기자 jjl06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