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문광부 주최, 2018 내나라 여행박람회

박선애 기자 입력 2018.03.06 19:01 수정 2018.03.06 19:01

달성군 관광홍보관 장려상 수상달성군 관광홍보관 장려상 수상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지난 1일부터 사흘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2018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 달성군 관광홍보관이 장려상을 수상, 2016년부터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김홍주)가 주관했다.‘내나라 인생여행’을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전국의 300여 지자체가 참석해 국내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여행관련정보를 제공했다.
달성군 관광홍보관은 ‘달성군 참꽃투어’를 테마로 사문진나루터, 송해공원을 비롯한 달성군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소개,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 관람객을 위한 열린 참꽃홍보관 조성, 포토존 제공, 달성군 전통주인 하향주 시음 행사,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는 참꽃 인형뽑기 등 참여형 특별 이벤트가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여행 분야 최대 박람회로 수도권 관광객에게 달성군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달성군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한편, 관광도시 이미지 구축을 위해 국내외 박람회, 팸투어, 해외 세일즈콜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김만영 기자  kegis1@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