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화성개발,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3월 23일 오픈

권미정 기자 입력 2018.03.19 18:25 수정 2018.03.19 18:25

유효슈팅 9개 모두 무산, 첫 승 실패유효슈팅 9개 모두 무산, 첫 승 실패

화성개발은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663-22번지 일원에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을 2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지하3층~지상29층 아파트 5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설계됐으며, 전용면적 59㎡  176세대, 75㎡  163세대, 84㎡ 202세대, 총 541세대로 구성돼 있다. 전세대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타입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실속타입이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경인선(1호선)과 인천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과 동수역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경인로, 남동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중심권역 및 서울, 수도권쪽으로의 접근성이 좋고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동수초, 부평중, 부일여중, 부흥중, 부흥고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옆에는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과 뇌병원(공사중)이 인접해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형병원 인근 아파트는 집값상승을 높여주는 견인차 역할을 담당한다. 응급처치 및 의료서비스 이용이 편리하고 병원 주변 상권도 더욱 발달하게 돼 생활에 더욱 편리하여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천혜의 자연을 가진 숲 세권을 자랑한다. 만월어린이공원과 소공원(조성예정)이 단지 옆에 있어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고 단지 앞에는 부개산이 있어 도심속 힐링 자연을 누릴 수 있다.
부평지역은 재건축, 재개발등 각종 정비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향후 주거문화 개선 및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부평6동 주민센터가 단지 바로 옆에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부평시장, 부평문화의 거리, 부평지하상가 및 역사내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혁신 디자인을 선보인다. 부평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차별화된 4베이 설계를 선보여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더 많이 실내로 끌어 올 수 있다. 전세대가 남향중심 배치하여 우수한 조망도 선사하고 있다. 주방가구, 일반가구 등 공간 활용을 높여 다양하고 편리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2면 개방형 설계(75㎡B)타입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반영하였다. 단지 안으로는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했으며 단지내 산책로와 연결된 만월어린이공원, 소공원(예정)과 부개산으로 인해 자연교감형 단지설계를 구축했다.
한편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LG 유플러스의 홈 IoT시스템을 적용하는데 홈네트워크와 연동하는 IoT@home은 보다 편리한 디지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헤파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스템이 적용되어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고 지하주차장 재실감지 시스템과 LED조명이 적용되고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량을 알려주는 EMS시스템과 일괄소등스위치(가수, 조명), 원터치 방범설정, 200만화소 CCTV DVR 시스템, 다기능 스위치내에 세대내 E/V호출 시스템 등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며 경제적인 첨단 시스템들이 적용돼ㅑ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부평지역은 입주 10년차 이내 중소형 신규아파트가 턱없이 부족한 지역으로 신규분양 아파트에 대한 집값 상승요인이 충분한 지역이라 신규 분양아파트에 대한 희소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진단한 뒤, 여러 가지 정비사업 등의 활발한 움직임으로 구도심 부평이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리딩지역으로 탈바꿈해가고 있는 상황에서 주거환경 변화가 지속될 것이기 때문에 부평 변화의 중심에서 다(多)세권 아파트를  선택하는 것이 불확실성 높은 주택시장에 좋다고 조언한다. 이 주택은 남동구 구월동 1547-1번지에 구성된다. 분양문의(032-465~8922)            
김만영 기자  kegis1@naver.com

▲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