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영양

김석현 치과의원 원장 감사패 전달

박선애 기자 입력 2018.03.21 14:47 수정 2018.03.21 14:47

권영택 영양군수, 지역교육 발전 헌신권영택 영양군수, 지역교육 발전 헌신

권영택 영양군수는 20일 영양읍 소재한 김석현 치과의원을 방문해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이 큰 김석현 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석현 원장은 지난 1996년부터 현재까지 영양읍에서 치과의원을 개원해오면서 지역 주민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꾸준한 장학금 기탁을 통해 지역교육 발전에 헌신한 바가 크다.
특히 지난 2016년 6월에는 영양군과 취약계층 아동 치과 진료협약을 체결하여 취약계층인 드림스타트 아이들의 소홀하기 쉬운 구강 및 치아관리를 위해 치과진료, 충치치료 등 구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지역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치과 진료 및 햅쌀 기부, 장학금 기탁 등의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해주신 덕분에 미래 영양을 짊어질 학생들의 복지향상과 인재양성을 위한 사업을 시행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는 감사의 뜻을 전하며, “김석현 원장을 비롯한 군민들의 관심과 애정이 학생들이 행복한 명품교육도시 영양을 완성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재 기자  sw4831@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