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칠곡

백선기 자유한국당 칠곡군수 예비후보, 27일 개소식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18.04.25 18:51 수정 2018.04.25 18:51

백선기 자유한국당 칠곡군수 예비후보는 27일 오후 2시 30분 왜관시장 맞은편 신세계정형외과 3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완영 국회의원, 최재영 민선 초대 칠곡군수, 배상도 전 칠곡군수, 송윤택 재경향우회장, 김윤오 칠곡문화원장을 비롯해 백 예비후보 지지자와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위대한 칠곡을 말하다’란 주제로 열리며 백 예비후보의 인사말과 주요 인사의 축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페이스북 현장 생중계를 통해 참석하지 못한 많은 군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도 마련할 계획이다.
백 예비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칠곡군 발전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군민 누구나 참여하는 ‘열린 개소식’으로 치를 계획이다” 며 “이를 위해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개소식 전 과정을 생중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위대한 칠곡을 완성하겠다는 굳은 각오로 더욱 열심히 뛰겠다” 며 “많은 군민들이 개소식에 참석해 백선기의 비전에 대해 함께 고민하면서 격려와 비판을 가감 없이 전달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칠곡=우태주기자  woopo2001@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