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가 경북지역 화장품산업 육성 및 활성화를 위해 경산 화장품특화단지에 입주할 기업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대구한의대는 산업단지캠퍼스조성사업의 기업지원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재직자교육은 경상북도와 경산시의 지원과 대구한의대가 보유한 교육 및 연구 인프라를 활용해 경산시 화장품특화단지에 입주할 기업 재직자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경북지역 화장품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25일 인터불고경산컨트리클럽 그랜드볼룸에서 실시한 재직자 교육은 지난 3월 제이앤코슈의 세일즈 카운슬러를 대상으로 가진 1차 교육에 이어 세일즈 조직의 리더 200여명을 대상으로, 대구한의대 이정희 산학협력단장의 환영사, 제이앤코슈 이동열 전무이사의 인사말 순으로 개회식을 진행했다.
제이앤코슈는 대구한의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 시작해 화장품 제조, 판매, 유통 등을 통해 2016년 대구·경북 창조경제 대상, 2017년 산업경제부 장관상 수상, 2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등 K뷰티를 대표하는 화장품기업이다.
이정희 산학협력단장은 “대구한의대는 제이앤코슈와 함께 화장품분야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인력양성 및 연구개발 등의 기업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재직자교육은 세일즈 조직의 리더로써 조직관리법과 리더십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재직자들이 보다 효율적인 세일즈 컨설팅과 조직관리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산=신경운 기자 skw619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