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대구FC, 수성구·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와 파트너 체결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18.04.29 18:00 수정 2018.04.29 18:00

대구FC와 수성구·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가 오피셜기브어웨이파트너가 됐다. 대구는 지난 28일 오후 2시 제주와의 홈경기가 열린 대구스타디움에서 파트너 체결 행사를 진행했다.
제주전 홈경기 하프타임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수성구 이면재 관광과장, 경산시 오세근 전략산업추진단장, 이창순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더비스코리아 김윤희 대표이사가 참석해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파트너 체결에 따라 수성구·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는 대구FC 홈경기 관중 추첨 경품으로 프리미엄 피부관리상품권 및 지역 화장품을 제공하고, 대구FC는 수성구·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와 함께 지역화장품 산업 활성화 및 의료?뷰티 관광을 통한 지역 활성화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수성구·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는 대구 수성구와 경북 경산시가 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정보를 제공하고, K뷰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대구스타디움 옆 대구스타디움몰(칼라스퀘어) 1층에서 K뷰티 화장품과 의료/뷰티관광 컨텐츠 협업을 통해 운영 중이다.
한편 대구FC는 오는 2일 오후 7시 전주에서 전북현대를 상대로 2018 K리그1 KEB하나은행 1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김만영 기자 kegis1@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