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4일 안동체육관 연회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중심의 경영 실현을 위한 NEW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공단 직원대표가 효율적 시설관리와 고객중심의 경영 등의 내용을 남은 선포문을 낭독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 더 나은 고객감동, 더 행복한 시민사회를 구현하겠다는 실천 의지를 표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정된 NEW 고객서비스 헌장은 지난 1개월 동안 전화 및 메모 등의 방식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진행됐으며, 고객들이 공단에 바라는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수요자 중심의 열린 서비스 헌장으로 작성됐다.
NEW 고객서비스 헌장은 총 6개 조항으로 ▲체계적으로 효율적인 시설관리 ▲개방, 소통, 고객참여 확대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친환경 녹색경영 ▲미래지향적 공기업 조성 ▲전사적 지역 공헌활동 등의 실천원칙이 담겨있다.
김태진 기자 Ktj185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