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은 오는 19일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송승환의 명품퍼포먼스뮤지컬 어린이난타를 공연한다.
송승환의 명품퍼포먼스 어린이난타는 송승환의 어린이 뮤지컬 시리즈 대표 작품으로, 2001년 초연 이후 16년간 전국의 155만 어린이에게 사랑을 받아왔으며, 탄탄한 구성과 다양한 볼거리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내용은 정해진 시간 안에 세계 요리 경연 대회에 출품할 특별 요리를 만들어야 하는 요리사들과 마법사들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작품으로, 아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요리를 소재로 주방기구들을 신나게 두드리는 공연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김재현 문화관광과장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앞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공연행사를 개최하여 지역주민들이 우수한 작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예천군 문화회관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된 작품으로, 3세 이상 관람가능하고, 전석 무료이며, 공연시간은 오전 11시와 오후2시 2회이다.
황원식 기자 hws636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