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대학/교육

협의와 소통으로 경북 교육 내실 다져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18.06.18 19:57 수정 2018.06.18 19:57

직속기관 부장 및 교육지원청 국·장관 회의 개최직속기관 부장 및 교육지원청 국·장관 회의 개최

경북도교육청은 18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2018 상반기 경북 교육 주요정책 추진 상황을 검토하고 하반기 정책 추진의 내실을 기하기 위해 직속기관 부장 및 교육지원청 국?과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영우 교육감은 임기 마무리 시점에서 그 동안  교육 정책의 추진을 위해 현장에서 힘써 준 직속기관 부장 및 교육지원청 국?과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선출된 교육감을 중심으로 명품 경북 교육의 지속적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학생이 꿈을 키우는 교실, 교직원이 보람을 느끼는 교단, 학부모가 만족하는 학교, 교육가족 모두가 감동하는 교육’은 현장과 함께 하는 부장과 국?과장의 열정이 큰 역할을 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일선학교의 문제 해결 및 교육 만족도 향상을 위해 책임 있는 행정을 펼쳐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김준호 교육정책국장은 2018 경북교육 주요업무 세부 정책 및 업무 추진 현황 분석 자료를 상세하게 설명하며 하반기에 교육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현장중심 교육행정 지원을 위해 적극적 노력을 기울여 주기를 부탁했다.
이 날 회의에 참석한 직속기관 부장과 교육지원청 국?과장들은 현안 문제 협의 및 정보 공유를 통해 하반기에는 보다 행복하고 모두가 만족하는 경북교육 추진에 주도적 역할을 하고자 마음을 하나로 모았다.
문봉현 기자  newsmun@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