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사람들

문경시 산양 청년회 연시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

오재영 기자 기자 입력 2019.01.21 14:38 수정 2019.01.21 14:38

문경시 산양면 청년회(회장 홍재우)에서는 지난 20일 금천문화센터 2층 회의실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김인호 문경시 의장, 고우현 경북도의원, 남기호 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채명진 산양면장, 채광희 동문경농협 조합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규선 전직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의 협조로 임기를 무사히 마치게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으며, 신임 홍재우 회장은 취임사에서“청년회의 발전이 산양면의 발전이고 곧 문경시의 발전이라며 헌신과 봉사의 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자”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고윤환 문경시장은 축사에서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산양 청년회의 모습에서 문경의 희망찬 미래가 보이는 것 같다며, 이러한 시점에서 청년들이 인구증가 시책 등 각종 시책 추진에 역할이 더욱 중요하니 앞으로 시정발전에 큰 힘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서 개최된 연시총회에서는 분기별 사업계획 등을 확정했으며,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산양면의 발전과 나아가 전국 최고의 모범도시 문경을 가꾸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하면서 총회를 마쳤다.
문경=오재영 기자  oh9065@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