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즐거운 귀향길 휴게소에서 세뱃돈 신권 교환하세요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01.29 15:21 수정 2019.01.29 15:21

DGB대구은행, 설 기념 대고객 서비스

 

DGB대구은행이 2019년 설을 맞이해 휴게소 모바일뱅크 운영, 신권 교환 및 복봉투 배부 등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명절 마케팅을 전개한다.

내달 2~5일 나흘간 칠곡 동명휴게소 상행방향에서는 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12m크기·16톤 규모의 대형트럭에 설치된 은행업무용 특수차량에서 일반 은행업무는 물론 온라인 단말기, ATM기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하며 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신권 교환, 세뱃돈 福봉투 등을 한정 수량 배부할 예정이다.

설 연휴 대구은행 BC카드로 주유하면 주유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펄친다. 내달 6일까지 응모 후 설 연휴 이동이 늘어나는 1일부터 6일까지 대구은행 BC카드로 주유 업종에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를 한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500명을 추첨해 GS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설맞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지역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을 10억원치 구매한 DGB금융그룹은 그 중 1억원을 지역 소외이웃에게 전달해 따듯한 명절 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며 이웃을 위한 떡국 떡 나누기도 벌인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민족 대이동의 설명절을 맞아 DGB무빙뱅크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장려를 위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국민들이 뜻 깊고 즐거운 설 명절을 지내길 바라며 연휴기간 대구은행의 모바일뱅크, DGB셀프창구 서비스 등을 통해 은행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범수 기자 news1213@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