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02.11 15:42 수정 2019.02.11 15:42

오는 4월 30일까지
양사 관련 거래 시 현금 추첨 지급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등 증정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이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하이투자증권과의 연계영업을 통한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를 펼친다.

양사 관련 거래 시 현금 추첨 지급,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석 달간 진행되며 DGB대구은행 전지점과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에서 실시된다.

대구은행을 찾아 증권연계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증권연계계좌 신규 개설 후 HTS(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주식거래 프로그램)과 MTS(모바일 주식 거래 프로그램)에 ID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하이투자증권은 지난 1월 비대면 계좌개설과 간편 이체, 간편 주식 등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MTS인 ‘힘(Hi-M)’을 출시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바 있다.

또 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신규 개설 후, 해당 증권계좌로 입금, 매매, 대체입고 거래 중 1건 이상 발생한 고객에게는 1등 100만원(1명)등 총 70여명의 고객에게 700만원 상당의 현금을 추첨 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의 대구지점을 찾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지점 신규 주식거래 3백만원 이상 발생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타 증권사에서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으로 주식을 옮기면 1천만원 이상 1만원 등 구간별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DGB금융그룹은 새해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이 함께하는 복합점포를 신설하는 등 종합금융 서비스를 고객 여러분들에게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범수 기자 news1213@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