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대구농협,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03.10 09:58 수정 2019.03.10 09:58

신용카드 마케팅교육 병행, 직무능력향상 도모

대구농협이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다짐하는 ‘2019년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 를 가지고 있다. 농협대구지역본부 제공
대구농협이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다짐하는 ‘2019년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 를 가지고 있다. 농협대구지역본부 제공

 

대구농협이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다짐하는 ‘2019년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결의대회’ 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지난 5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관내 지역농협 지점장,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결의대회는 소비자보호 실천과제를 임직원에게 전달해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고객 행복추구에 앞장서는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결의문에는 고객 민원을 최우선으로 해결하며 금융사기 피해예방에 온 힘을 다하고, 고객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는 등 농협 고객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하는 내용을 담았다.  

김도안 대구농협 본부장은 “양질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고 신뢰받는 상호금융기관으로 발전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매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농협은 결의대회 후 신용카드 마케팅교육을 했다. 금융인으로서 신용카드 금융환경 변화를 선도하기 위한 직원들의 마인드 교육과 상품교육으로 직무수행능력 향상을 도모했다.

김범수 기자  news1213@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