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영양

영양군 생태공원사업소, 물놀이장 개장

전재춘 기자 기자 입력 2019.07.26 09:59 수정 2019.07.26 09:59

27일부터 오는 8월15일까지

영양군 생태공원사업소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강수영장 내 이동식 물놀이시설(워터슬라이드)을 설치?운영한다.

이번 물놀이장 개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양군을 찾는 휴가객들과 놀이시설이 부족한 시골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전체 면적 720㎡ 규모로 조성되돼 지난 27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20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특히 주말에는 신나는 레크리에이션과 이벤트 진행으로 지역 특산품을 경품으로 받는 즐거운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워터슬라이드, 대형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샤워장 등 부대시설도 함께 갖췄다. 

또한 사업소 측에서는 이용객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 2명을 상시 배치하고, 지속적인 수질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을 구축할 방침이다.

장유식 생태공원사업소장은 “물놀이장 개장으로 휴가객들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피서를 즐기고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하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