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상북도

농어촌公 경북본부, 우리농산물 사랑 캠페인 양파 소비촉진 행사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08.01 15:28 수정 2019.08.01 15:28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지난달 31일 본부 정문에서 양파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제공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지난달 31일 본부 정문에서 양파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제공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가 지난달 31일 본부 정문에서 경산·청도지사와 합동으로 '우리 농산물 사랑 캠페인' 양파 소비촉진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최근 양파 과잉생산으로 가격이 폭락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청도군 각북면사무소 이대호 면장을 비롯해 각북면사무소직원과 청도군새마을부녀회가 참여해 함께 진행했다.
 
강경학 경북본부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더운 날씨에도 본부 인근 주민들에게 양파의 효능과 요리법이 기재된 판촉물을 전달하며 양파 소비촉진행사에 적극 동참을 권유했다. 

또 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판매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 양파 1천3백kg와 양파즙 80박스가 판매됐다.

강경학 경북지역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농민들과 함께 상생하며 공사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범수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