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구미

구미시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 선정

김철억 기자 기자 입력 2019.12.16 19:41 수정 2019.12.16 19:41

기업인 2명, 근로자 2명(남·여 각 1명)

자동차사업부문 이상일 대표
자동차사업부문 이상일 대표
엠소닉 전영준
엠소닉 전영준
김광호
김광호
윌닉스 김무옥
윌닉스 김무옥

구미시는 탁월한 역량과 혁신적인 활동으로 최고의 성과를 창출해 지역경제에 기여하고 사회공헌활동으로 귀감이 된 2019년 구미시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를 선정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구미시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 선정은 한 해 동안 지역산업 발전과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과 모범 근로자를 발굴?시상함으로써 기업과 근로자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예우하기 위한 기업육성시책으로 최고기업인은 대기업 부문?중소기업 부문 각 1, 최고근로자는 남?여 각 1명씩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 최고기업인상 대(중견)기업 부문은 남선알미늄 자동차사업부문 이상일 대표, 중소기업 부문은 K.M-eng 김광호 대표가 선정됐으며, 남자 최고근로자는 엠소닉 전영준 부장, 여자 최고근로자는 윌닉스 김무옥 사원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최고기업인 및 최고근로자는 2019년부터 3년간 구미 기업사랑 및 기업활동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중소기업 육성자 특례지원, 시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및 해외박람 참가 우선지원 등의 예우와 지원을 받게 되며, 시상식은 오는 31일 종무식에 있을 예정이다.

김철억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