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청도군,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개최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5.04.30 17:36 수정 0000.00.00 00:00

김하수 군수 “부상 없이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차용대 회장 “선수단 여러분 갈고닦은 기량 유감없이 발휘해 주길 바래”

↑↑ 김하수 청도군수가 차용대 청도군체육회장, 전종률 청도군의회 의장, 군의원, 이시균 청도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용규 NH농협 청도군지부장 등이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청도군 선수단과 필승을 다지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청도군 제공
청도군(군수 김하수)이 지난 29일 청도국민체육센터에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청도군 선수단의 결단식을 열고 본격적인 대회 준비에 나섰다.

이날 결단식에는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해 차용대 청도군체육회장, 전종률 청도군의회 의장, 군의원, 이시균 청도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용규 NH농협 청도군지부장, IM뱅크 청도지점장 등 지역 주요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김하수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청도군을 대표해 출전하는 선수단 여러분이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길 바라며, 무엇보다 부상 없이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거듭 당부했다.

이어 “최근 경북 북부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의성군, 영덕군, 청송군이 이번 대회에 참가하지 못하게 된 안타까운 상황”이라며, “특히 이번 도민체전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청도군민 모두가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다”며, “자긍심을 갖고 멋진 경기를 펼쳐달라”고 선수단에 힘을 실었다.

이에 선수단 대표는 “군민들의 응원과 기대를 가슴 깊이 새기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청도군은 이번 대회에 15개 종목, 총 379명의 선수단을 파견할 예정이며, 대회는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김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