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영유아 통합문화예술 특별활동

김명수 기자 입력 2025.06.23 13:21 수정 2025.06.23 13:21

고령, 아이코리아와 함께

(사)아이코리아 고령지회가 지난 21일 다산행정복합타운 강당에서 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 회원 가족 30여 명과 함께 ‘반짝! 반짝! 예술놀이터’를 개최했다.

행사는 (사)아이코리아 고령지회에서 저출생 극복 캠페인 일환으로 지역사회가 아이를 책임지고 키운다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과 행복한 양육문화 확산을 위해 준비했다.

반짝! 반짝! 예술놀이터는 영유아 인지 발달 및 창의력 향상을 위한 통합 예술프로그램으로 연극, 무용, 미술 분야의 전문활동가와 아이코리아 고령지회 회원이 보조강사로 참여해 장난감도서관 회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유정 아이코리아 고령지회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줘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가족 모두가 행복한 고령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아이코리아 고령지회가 지역사회 아동의 행복한 양육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저출생 문제 극복과 가족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