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군위나루봉사단, 정2리 재능기부 봉사

장재석 기자 입력 2026.06.22 12:39 수정 2026.06.22 12:39


군위나루봉사단이 지난 20일 군위읍 정2리 경로당을 방문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만훈 단장은 “주민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 직접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창원 군위읍장은 “앞으로도 민간단체와 협력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