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바살 지례 위원회, 감천 제방 풀베기

이은진 기자 입력 2026.06.22 12:44 수정 2026.06.22 12:44


바르게살기운동 김천 지례 위원회가 지난 19일, 국도 3호선 구간(교1리~상부1리) 소공원 및 감천 제방 일원에서 여름철 맞이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

이천수 위원장은 “농번기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해 참여해 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강해수 지례면장은 “지역 사회의 환경 정화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이어가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