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우보 적십자봉사, 수제비 중식 봉사

장재석 기자 입력 2026.06.24 12:33 수정 2026.06.24 12:33


군위 우보 적십자봉사회가 지난 23일, 봉산1리·봉산2리 마을회관에서 7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수제비 중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필렬 봉사회장은 “어르신이 맛있게 드시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박정희 우보면장은 “생업 중에도 주민을 위해 봉사해 주는 적십자봉사회 회원께 감사 드린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