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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경제

한국패션연구원, 온·오프라인 디그라운드 마케팅 플랫폼 연계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0.04.23 14:40 수정 2020.04.23 14:46

수요맞춤 창의 패션제품 개발 참가업체 모집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2020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수요맞춤 창의패션제품개발’ 과제에 참가할 지역 소재의 패션기업 및 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의 공동마케팅사업과 연계·운영되는 이번 제품개발사업은 중국시장을 타킷으로 하는 '수요맞춤해외시장진출'분야와 온라인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온라인플랫폼 활성화' 2개 분야로 모집하며, 각각의 신청접수 마감일은 4월 27일, 5월 11일이다.
▲해외시장진출분야는 중국상해에 구축한 'K-FASHION 디자이너 대구관‘ 및 ’모드 상하이‘에 입점할 수 있는 품평회 참여가 특징이며 ▲온라인플랫폼 활성화사업은 현재 온라인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사업에 선정되면 D.GROUND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 할 수 있다.
개발된 제품이 시제품으로 끝나지 않고 마켓에서 매출로 연결될수 있도록 개발-마케팅사업을 연계지원함으로, 참가기업들에게 실질적인 기업지원 효과가 기대되며, 지역의 패션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판로확대를 넓히는 등 효율성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대구 지역 내 사업자를 보유한 패션기업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세부일정 및 관련 서식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보문옥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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