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3.15 08:06 수정 2023.03.15 12:58

금천의원·현대요양병원 정기후원 참여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지부장 정경래)는 청도군 금천면에 위치한 금천의원(대표 고태주) 와 대구광역시 대명동에 위치한 현대요양병원(대표 임익섭)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제공)

지난13일,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는 청도군 금천면에 위치한 금천의원 와 대구광역시 대명동에 위치한 현대요양병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금천의원과 현대요양병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해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정기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금천의원과 현대요양병원은 질병의 예방 치료 및 재활을 위한 전통 있는 병원으로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통한 전인적인 치료와 간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전문 의료기관이다. 이 뿐 아니라,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정경래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금천의원과 현대요양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금천의원과 현대요양병원 대표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대구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오재영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