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북 학생과 학부모라면 무조건 영화·팝콘 할인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7.22 10:54 수정 2024.07.22 11:55

경북교육청, 메가박스와 함께할인 업무협약

↑↑ 경북교육청, 메가박스와 함께할인 업무협약 체결로 문화예술 체험 확대<경북교육청 제공>

경북교육청이 학생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학교 교사의 업무경감을 위해 ㈜메가박스(MEGABOX)와 영화․매점 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교 현장 의견을 반영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여 가정 친화적인 생활 기반 조성은 물론 저출생․지역소멸 극복을 위한 다각적 방안의 하나로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메가박스(일부 지점 제외)는 올 12월 말일까지 경북지역 학교(유·초·중·고)의 단체 영화관람 시 기존 관람료 할인 외에 영화관 내 매점의 러보콤보세트(2인용, 팝콘맛 변경 가능)를 최대 3,900원까지 할인된 8000원에 제공한다.

또, 경북 학생과 학부모라면 주중과 주말에 상관없이 메가박스의 온라인 쿠폰 제공으로 입장료와 매점 이용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영화관 할인 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방법은 메가박스 해당 홈페이지와 경북교육청 인공지능 학교지원종합자료실, 가정통신문 등을 통해 안내 될 예정이다.

임종식 교육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는 예술 감수성을 키우고, 지역 기관과 협업을 통해 학교와 지역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교육공동체 문화를 견인하는 또 하나의 시작점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저출생과 인구소멸에 적극 대응하고, 아이들의 행복 교육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