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김영섭 동진통신 대표, 사과 사진작품 기증

김승건 기자 입력 2024.08.28 14:59 수정 2024.08.28 15:53

김종한 작가'Apple Ⅰ',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전시

↑↑ ㈜동진통신 김영섭 대표,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완공기념 사과사진작품 기증<청송군 제공>

청송군이 지난 27일 군청에서 윤경희 군수와 사과사진작품 기증자인 ㈜동진통신 김영섭 대표, 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완공기념 작품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증한 작품은 김종한 작가의 'Apple Ⅰ'사과사진(270만 원 상당)으로 사과 한 개를 특수 조명을 사용해 촬영한 사진이다. 이 작품은 전국 최고품질의 사과 생산지인 청송 이미지에 부합하는 작품으로 평가되며, 기증한 사진은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미래관 내에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을 기증한 김영섭 대표는 청송 파천면 지경리가 고향으로 前재구 청송향우회장을 맡아 청송 발전에 이바지해왔으며, 지난해에도 선풍기 300대를 관내 경로당에 기부하는 등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왔다.

김영섭 대표는 “해당 작품을 처음 본 순간 고향의 특산물인 청송사과가 생각났고, 향후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료로 활용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증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경희 군수는 “소중한 작품을 대가 없이 청송 발전을 위해 기증해 주신 ㈜동진통신 김영섭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증된 작품이 청송사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