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 홍보자문위원회의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8.29 08:56 수정 2024.08.29 09:34

'저출생 인식 개선' SNS 플랫폼 활용 방안 논의

↑↑ 오혜숙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 본부장이 2024년 홍보자문위원회의를 개최하고, 저출생 인식개선을 위한 SNS플렛폼을 활용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 제공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가 지난 28일 저출생 대응 인식개선사업 및 건강증진사업 활성화를 위해 ‘2024년 홍보자문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언론분야를 비롯한 전문가 11명으로 구성된 위원이 참여해 협회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을 공유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회의에서는 저출생 대응 인식개선을 위한 사업제안과 홍보 전략을 다각도로 검토하며 방송매체뿐 아니라 SNS 플랫폼을 활용한 홍보 방안, 지역 언론매체와 MOU 체결을 통한 지역사회 유대 강화 등을 통해 협력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들이 논의됐다.

오혜숙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 본부장은 “지역 주민 대상의 인식개선과 협회 사업이 활발할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홍보가 필수”라며, “이번 회의에서 나온 전문가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향후 사업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