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점촌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총회

오재영 기자 입력 2025.01.16 14:54 수정 2025.01.16 15:15

점촌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정기총회 개최했다(문경시제공)

문경 점촌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4일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위원장 및 위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 2024년도 사업 결산 및 감사 ▲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신규사업 발굴 ▲ 행복사랑나눔터 이용자 증가에 따른 대책 마련을 위한 토의 등의 순으로 진행했으며, 작년 한 해 동안 추진된 사업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올해 추진 할 사업들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협의체는 지난해 행복사랑나눔터 사업, 어르신 여행지원 사업, 하절기·동절기 취약계층 물품 지원 사업, 장애인가구 무선 전등스위치 설치 지원 사업, 취약계층 중고등학생 자녀 학용품 지원 사업, 출산가구 바디워시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을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중심적인 역할을 했다.

우종식 민간위원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정기총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행복사랑나눔터 나눔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지역 후원 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협의체 사업에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연종 공공위원장은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하시는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점촌5동을 만들기 위해 행정적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