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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뉴스 청도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 및 교육

박선애 기자 입력 2018.02.07 18:05 수정 2018.02.07 18:05

청도군은 지난 6일 청도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 및 직원 자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7년도에 청도군에서 시행한 “고객만족도 및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에 따른 군민이 체감하는 객관적인 의견수렴 및 자체평가를 통해 민원행정을 개선하고자 시행 하였다.
청도읍은 고객 만족도에서는 우수한 평가를 얻었으나 전화 친절도는 이에 미치지 못하여,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을 하고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전화응대 및 업무역량 강화에 힘을 쓰고자 하였다.
김종현 청도읍장은 “친절은 주민들에게 베풀 수 있는 최고의 복지서비스라는 생각을 가지고, 민원인을 배려하는 작은 행동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청도=김정섭 기자  kjs71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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