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영주1동 통장협, 국토대청결운동

정의삼 기자 입력 2025.03.06 13:14 수정 2025.03.06 13:14


영주1동 통장협의회 회원 및 직원이 6일 시가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통장협의회 회원 27명이 참여해, 영주1동 행정복지센터를 출발해 영주초, 분수대, 문화의거리, 중앙시장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지원 동장은 “주민과 함께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