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iM뱅크, 초복맞이 ‘행복 담은 삼계탕 나눔’성료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5.07.22 13:15 수정 2025.07.22 13:20

↑↑ iM뱅크 임직원과 대학생홍보대사, 대한적십자사 봉사회인 영주시협의회 자원봉사자들이 초복맞이 '행복 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에서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M뱅크 제공
↑↑ 왼쪽 두 번째부터 안형준 iM뱅크 경북1본부장이 유정근 영주시 부시장과 초복맞이 '행복 담은 삼계탕 나눔' 후원금 전달식이 열리고 있다. iM뱅크 제공

iM뱅크(은행장 황병우)가 지난 18일 영주 노인복지관에서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와 함께 초복맞이 '행복 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마무리했다.

초복을 앞두고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기력 회복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iM뱅크 임직원과 대학생 홍보대사, 그리고 대한적십자사 봉사회인 영주협의회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삼계탕을 대접했다.

iM뱅크는 매년 삼복을 전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비롯해 시기별 무료급식 봉사, 명절 맞이 송편나눔과 겨울 김장김치 지원 등 시기에 맞는 세분화된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400인 분 삼계탕 중 250인 분은 복지관에 방문한 어르신에게 봉사자들이 직접 대접했으며, 나머지 150인 분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직접 포장, 방문해 봉사자들이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안형준 iM뱅크 경북1본부장은 “건강한 한 끼가 어르신 여름을 지탱해줄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iM뱅크는 시기에 맞는 지속적인 지역밀착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