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iM사회공헌재단,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iM힐링콘서트’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5.07.28 13:46 수정 2025.07.28 13:55

대구·경북 사회복지사 860명 참석
복지사 노고 격려 및 연대감 고취

↑↑ 경북도청 동락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19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iM힐링콘서트'에서 참석자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M금융그룹 제공
↑↑ 왼쪽부터 경북사회복지사협회 강창교 회장이 iM금융지주 그룹가치경영총괄 성태문 부사장, 대구사회복지사협회 박보리 회장과 iM사회공헌재단 후원금 전달식이 열리고 있다. iM금융그룹 제공

iM금융그룹 iM사회공헌재단이 지난 18일 경북도청 동락관 대공연장에서 '제19회 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아 대구·경북 사회복지사 860명과 함께하는 'iM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행사는 사회복지사의 날을 기념하고 사회복지사 노고를 격려하며 연대감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이주영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 콘서트는 가수 정다경, V.O.S, 허각 등이 출연해 약 90분간 열띤 공연을 선보이며 사회복지사의 날을 함께 축하했다.

사회복지사의 날은 사회복지사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해 법률이 제정된 날을 기념하며 사회복지사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격려하기 위한 기념일이다.

iM금융그룹과 iM사회공헌재단은 'iM힐링콘서트' 개최와 더불어 해마다 'iM사회복지사 상'을 제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사 연수 및 'iM힐링여행' 지원, 사회복지사를 위한 'iM SOCIAL WORKER' 신용카드 출시 등 사회복지사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펴고 있다.

황병우 iM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사회복지사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사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며 사회복지사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