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임동 지사협, 2026년 2분기 정기회의

조덕수 기자 입력 2026.06.22 07:40 수정 2026.06.22 07:40


안동 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9일 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송인창 민간위원장은 “지역 복지자원을 촘촘히 연계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현식 임동면장은 “앞으로도 공공과 민간이 힘을 모아 복지 사각지대 없는 임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