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실시간 뉴스
많이 본 뉴스
포토 뉴스
PC버전
Copyright ⓒ 세명일보.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more
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홈
사람들
임동 지사협, 2026년 2분기 정기회의
조덕수 기자
입력 2026.06.22 07:40
수정 2026.06.22 07:40
0
글씨를 작게
글씨를 크게
공유하기
안동 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9일 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송인창 민간위원장은 “지역 복지자원을 촘촘히 연계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현식 임동면장은 “앞으로도 공공과 민간이 힘을 모아 복지 사각지대 없는 임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조덕수 기자
duksoo1144@daum.net
다른기사보기
강남동 지사협, 2분기 정기회의
임동 지사협, 2026년 2분기 정기회의
제33회 안동길안단오제 성황리 폐막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명일보
랭킹뉴스
최신 3일간
집계한 조회수입니다.
01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 주말 서문시장 찾아 상인과 소통 행보
2026/06/21 10:24
02
영천자원봉사센터, 사랑의 응원 물품 전달
2026/06/19 19:34
03
이병환 성주 군수, 8년 군정 마무리
2026/06/19 21:08
04
성주, 공공AX 행정혁신 실행전략 수립 착수
2026/06/19 21:10
05
대구보건대 방사선학과, 에너지시설 현장교육 참가
2026/06/21 08:33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네이버블로그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