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강남동 지사협, 2분기 정기회의

조덕수 기자 입력 2026.06.22 07:41 수정 2026.06.22 07:41


안동 강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8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심재한 공동위원장은 “민관이 협력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주민 모두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강남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강남동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맞춤형 서비스 확대를 통해 주민 모두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