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실시간 뉴스
많이 본 뉴스
포토 뉴스
PC버전
Copyright ⓒ 세명일보.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more
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홈
사람들
강남동 지사협, 2분기 정기회의
조덕수 기자
입력 2026.06.22 07:41
수정 2026.06.22 07:41
0
글씨를 작게
글씨를 크게
공유하기
안동 강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8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심재한 공동위원장은 “민관이 협력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주민 모두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강남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강남동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맞춤형 서비스 확대를 통해 주민 모두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조덕수 기자
duksoo1144@daum.net
다른기사보기
강남동 지사협, 2분기 정기회의
임동 지사협, 2026년 2분기 정기회의
제33회 안동길안단오제 성황리 폐막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명일보
랭킹뉴스
최신 3일간
집계한 조회수입니다.
01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 주말 서문시장 찾아 상인과 소통 행보
2026/06/21 10:24
02
영천자원봉사센터, 사랑의 응원 물품 전달
2026/06/19 19:34
03
이병환 성주 군수, 8년 군정 마무리
2026/06/19 21:08
04
성주, 공공AX 행정혁신 실행전략 수립 착수
2026/06/19 21:10
05
대구보건대 방사선학과, 에너지시설 현장교육 참가
2026/06/21 08:33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네이버블로그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