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사람들

호명 바늘질 동아리 '호명 소잉' 나눔 실천

황원식 기자 입력 2026.06.22 10:05 수정 2026.06.22 10:07

↑↑ 예천군 호명 소잉, 청소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사진=예천군 제공>

예천군 호명읍 바느질 동아리 '호명 소잉'이 지난 19일 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카드지갑과 파우치 등 20개를 청소년에게 전달했다.

기부는 재봉틀을 좋아하는 주민이 모여 취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호명 소잉 회원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했다.

조혜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회원과 함께 만든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청소년에게 따뜻한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