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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

문경관광진흥공단, 상반기 고객감동친절서비스 교육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4.02 08:47 수정 2023.04.04 07:58

문경관광진흥공단, 상반기 고객감동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문경관광진흥공단제공)

문경관광진흥공단은 지난달 29일 “문경시 범시민 친절운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최정은 대구은행 CS 강사는 민원처리 및 전화 응대 요령을 비롯해 고객과의 이견을 조율할 역량 습득을 강의했고, 언어 사용의 중요성과 친절,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김옥희 이사장은 “이번 친절교육으로 문경시 범시민 친절운동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했으며, "전 직원은 시민들과 문경을 찾는 관광객을 섬기는 자세로 항상 최고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Smile)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재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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