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대학/교육

점촌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책 읽는 점빵문고 여행' 운영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8.28 15:39 수정 2023.08.28 15:44

공연, 특강,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점촌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지역주민들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펼쳐보자 책도, 꿈도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올해 독서의 달 행사는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상인 및 고객을 위해 기존 상가에 설치한 점빵문고를 이용한 지역주민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주는 책 읽는 점빵문고 여행과 더불어 ▲고래를 통해 알아보는 기후변화 특강 우영우가 사랑한 고래 이야기-남종영 기자(9월 9일.), ▲스테인드글라스 느낌의 햇빛 아래 빛나는 글라스아트 액자 만들기(9월 14일.), ▲문경유치원으로 찾아가는 뮤지컬 토끼야 용궁 가자(9월 4일.)를 운영한다.

또한 9월 한 달간 ▲전시 그림책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신규회원가입을 권장하는 신규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도서 대출 시 뽑기를 할 수 있는 행운의 뽑기판, ▲매주 수요일마다 도서를 두 배로 대출해주는 수북드림(水 book dream)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경상북도교육청 점촌도서관 누리집(http://www. gbelib.kr/jc)을 참고하거나 일반자료실(054-550-3602)로 문의하면 된다.오재영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