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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 운영 모습.<상주시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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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시가 올해 첫 번째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을 함창읍 척동1리 마을회관에서 운영했다.
시는 행정기관 방문이 어려운 노약자와 농촌 주민을 위해 행복민원과와 LX한국국토정보공사 상주지사 합동으로 구성된 지적민원처리반을 연말까지 총 15회 운영할 예정이다.
또 지적민원뿐 아니라, 현장에서 각종 생활민원사항 등을 상담·접수 처리하고 행정기관을 방문해야만 해결되는 민원을 현장에서 처리해 줬다.
시 관계자는“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지적행정 서비스 및 인구 증가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시민 편익 증진과 함께 행정서비스 질 향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