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어모 새마을협, 환경 정비 실시

이은진 기자 입력 2026.06.24 12:36 수정 2026.06.24 12:36


김천 어모 새마을협의회가 지난 23일 여름철을 맞아 주요 도로변 일원에서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

신광철 새마을협의회장과 김윤기 부녀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 준 회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윤숙이 어모면장은 “환경정비 활동이 주민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아름다운 지역 이미지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