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실시간 뉴스
많이 본 뉴스
포토 뉴스
PC버전
Copyright ⓒ 세명일보.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more
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학/교육
문화/건강
보훈칼럼
의료/복지
스포츠
연예
사설
칼럼
기고
기자수첩
사람들
동정
기획특집
포토뉴스
세명일보 TV
홈
사람들
어모 새마을협, 환경 정비 실시
이은진 기자
입력 2026.06.24 12:36
수정 2026.06.24 12:36
0
글씨를 작게
글씨를 크게
공유하기
김천 어모 새마을협의회가 지난 23일 여름철을 맞아 주요 도로변 일원에서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
신광철 새마을협의회장과 김윤기 부녀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 준 회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윤숙이 어모면장은 “환경정비 활동이 주민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아름다운 지역 이미지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은진 기자
life251064@naver.com
다른기사보기
어모 새마을협, 환경 정비 실시
2026년 김천김밥축제, 김밥쿡킹대회 참가자 모집
구미, 화재 취약시설에 자동소화패치 1,060개 설치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명일보
랭킹뉴스
최신 3일간
집계한 조회수입니다.
01
인공지능시대, 경북도 제조현장 실증 추진
2026/06/24 07:15
02
우보 적십자봉사, 수제비 중식 봉사
2026/06/24 12:33
03
대구한의대, ‘혁신 소상공인 AI 활용지원 사업’대경권 유일 선정
2026/06/24 11:01
04
박종규 청도군수직 인수위원장 ‘현장 중심 활동 본격화’
2026/06/24 10:36
05
대구 최초 설립 대구로타리클럽, 창립 88주년 기념식
2026/06/24 15:47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네이버블로그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