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형곡1동 단체협, 사랑나눔 호프바자회

이은진 기자 입력 2026.06.28 12:27 수정 2026.06.28 12:27


구미 형곡1동 단체협의회가 26일 형곡공원 주차장에서 '2026 사랑나눔 호프바자회'를 개최했다.

이근용 단체협의회장은 "주민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김장호 시장은 "주민이 함께 소통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