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신경주농협 농가주부모임, 영농폐기물 수거

김경태 기자 입력 2026.06.26 09:04 수정 2026.06.28 07:27



신경주농협 농가주부모임이 지난 24일 농협중앙회 경주지부, 신경주농협과 함께 건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농약 빈용기 등 영농폐기물 수거 캠페인을 실시했다.

조연순 회장은 “농약 빈용기를 제때 올바르게 배출하는 작은 실천이 깨끗한 농촌을 만드는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김병철 조합장은 “영농폐기물의 올바른 배출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