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문경교육지원청 '세상의 모든 음악'음악회 개최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5.04 11:20 수정 2023.05.07 13:24

-문경교육지원청 음악회를 개최한다-

문경교육지원청는 오는 10일 오후 2시30분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미래교육,자녀교육등 문경지역민과 학생,교직원 및 학부모의 기본소양 함양을 위해 재미있고 쉬운 음악과 해설로 누구나 즐길수 있는 음악회로 구성하는 CM심포니오케스트라와 스타가수 전유진이 함께하는 “세상의 모든 음악”음악회를 진행한다.

정(情)이 흐르는 학교문화예술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인 이날의 음악회는 울산구립교향악단의 상임지휘자 이태은씨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과 뮤지컬음악을 대중적이며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문경지역 특성화된 도자기, 흙,불,물 재료의 악기인 오카리나 대한민국 NO.1 연주자 김준우씨와 최고의 남성 성악앙상블 B.O.S, 테너 석정엽씨의 협연으로 1부공연이 구성된다.
2부공연에서는 미국 카네기홀 초청 및 예술의 전당 1호 선정 거리예술 공연자로 선정된 색소폰의 아리스킴과 대한민국 트롯트계의 샛별로 떠오르는 가수 전유진씨의 화려한 마지막 무대로 대미를 장식한다.

한편, 경북도 문경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오)은 정(情)이 흐르는 학교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8일 19:00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정호승 시인의“내 인생의 소중한 가치”명사초청 특별강연도 이어서 진행한다.

시인 정호승은 소월시문학상, 정지용문학상, 편운문학상, 가톨릭문학상, 상화시인상, 공초문학상 등을 수상한 최고의 문학가이자 강연가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이날의 명사초청 특별강연에는 문경지역의 국악실내악단 뮤전국악 여울이 식전공연으로 함께 한다.

경북도문경교육지원청에서 준비한 음악과 문학의 향연에 문경지역민과 교육가족의 참여와 호응이 기대되며, 관람과 참여 입장권은 학교와 학부모의 사전신청 으로 배부되며 잔여석에 한해 티켓링크 인터넷 예약(5월8일 티켓링크 오픈예정)을 통한 선착순 배부로 예약 된다. 오재영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