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대구지방변호사회 중구노인상담소 후원금 전달식. 중구 제공 |
|
지난 23일 대구 중구청에서 중구노인상담소가 대구지방변호사회로부터 200만 원 상당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에는 류규하 중구청장, 김후남 중구노인상담소장, 김영민 대구지방변호사회 ‘저스티스 봉사단’ 단장이 함께 참석했다.
후원금은 중구노인상담소 어르신 상담,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연계, 노인 인식 개선 사업 등 다양한 사업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 어르신의 정서 안정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준 대구지방변호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중구노인상담소가 어르신을 사랑과 존경의 마음으로 살피고, 든든한 심리적 안전망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