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청기 지사협, 효(孝) 꾸러미 나눔

김승건 기자 입력 2026.06.28 12:35 수정 2026.06.28 12:35


영양 청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지난 25일 면사무소에서 효(孝)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최영학 민간위원장은 “지역 발전에 이바지해 온 어르신을 찾아 뵙고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공공위원장인 권영수 청기면장은 “나눔에 참여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관계망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